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략 잡지식(찬란한 리더쉽 등)

by Crypto Hunter 2020. 12. 30.

라오킹을 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업데이트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기존에 있던 것이 수정되거나 신규 사령관 또는 팝업 결제가 추가되기도 합니다. 결제를 유도하지만 점점 더 게임에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그럼 뭐가 있나 한번 같이 보시죠.

▶찬란한 리더십(팝업 결제)

▲새로운 팝업 결제

이번에 전설 사령관을 40을 찍었는데 갑자기 이런게 나오더라고요. 구성품을 봤는데 혜자인 거 같아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마침 황별 많이 필요했는데 타이밍 좋네요.


구성품 보석 1050개, 1단계 황별 20개, 2단계 황별 3개, 3단계 황별 3개, 7 레벨 지식의 서 10개, 5 레벨 지식의 서 10개, VIP 포인트 525


▶역사를 만드는 자(팝업 결제)

▲이건 못참지

구성품을 보시면 알겠지만 황뚜껑, 황별 각각 10개씩 들어있습니다. 이건 참을 수 없죠. 바로 결제했습니다. 라오킹 처음 시작할 때 이거 몇 개 구매 안 했는데 지금 정말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ㅠ


▶우수 전리품(국왕님이 줌)

왕국 전리품 받아본적이 없는데, 그걸 또 아셨는지 국왕님이 우수 전리품을 줬습니다. ㅎㅎ 내용을 공유하고 싶어서 바로 열어볼꼐요.

구성품 : 가속, 영토 이전, 자원, 채집 강화, 백은 열쇠입니다. 달달하네요, 감사합니다 국왕님ㅎ


▶에스메랄다의 오두막(역참 누나가 왜 나와?)

뭔가 해서 눌러봤더니 역참 누나가 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재료 돌림판 같네요. 일단 돌려볼게요. 아래는 확률표

▲확률표 1
▲확률표 2
▲잘 나와서 자랑해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