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라오킹 클레오파트라 특성 추천

by Crypto Hunter 2020. 11. 3.

이집트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전설 등급 사령관 클레오파트라 7세를 소개합니다. 역사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이집트 프톨레마이오스 왕국의 마지막 통치자입니다. 종합, 채집, 지원 특성을 보유하고 있고 무과금 유저라면 각성까지 바라보시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특성 설명

채집 특성을 국룰에 맞게 올려주세요.

사령관 레벨 37이면 충분합니다.

▶주요 특성

뛰어난 도구 : 모든 종류의 자원 채집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아주 달달하죠

바퀴 개선 : 공성 유닛의 행군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채집 사령관을 40까지 키우는데 이유는 이 특성을 찍기 위해서입니다. 행군 속도 증가로 이동시간도 단축할 수 있고 적군이 오면 빠르게 도망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다익선 : 통솔 부대가 채집 종료 시 6%의 자원을 추가 획득합니다.

-클레오파트라는 경국지색이라는 패시브 스킬 있어서 부대의 적재량이 증가합니다. 그에 따라 자원 추가 획득량도 늘어나겠죠.

▶스킬 설명

만왕의 여왕 : 일부 경상 유닛을 치료해주고 방어력을 올려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에 서버 초기 필드 전투에서 가끔 사용되기도 합니다.

프톨레마이오스의 종식 : 통솔 부대의 석재 채집 속도가 30%, 식량, 목재 및 금화 채집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클레오파트라는 석재 채집을 주로 시키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경국지색 : 통솔 부대의 적재량이 50% 증가합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자원을 채집할 수 있기 때문에 연맹자원지 같은 초대량 자원지에 채집을 넣어두면 좋습니다.

최후의 파라오 : 통솔 공성 유닛의 공격력이 20%,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이게 만약 공성 유닛이 아니라 보병, 기병 및 궁병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올려주는 거였다면 아마 클레오파트라는 필수 각성 사령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클레오파트라 액티브 스킬 이펙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