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숲의 보물상자 언박싱 결과

by Crypto Hunter 2020. 11. 13.

라오킹 루체른 스크롤 80 레벨 보상까지 다 받고 그 이후 레벨부터는 숲의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숲의 보물상자?

사용 시 일정확률로 자원 아이템, 조각상, 보석, 지식의 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루체른 스크롤 80 레벨 이후 1 레벨을 높일 때마다 숲의 보물상자 1개 수령 가능합니다.

▲오른쪽 끝에 있습니다

최근에 루체른 스크롤 - 제 7권이 시작되었는데 언제 또 80 레벨을 찍을지... 모르겠네요.

숲의 보물상자 확률표입니다. 예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보니까 있네요. 항상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참 인상적이긴 합니다. 확률대로 나오는지 아니면 어떻게 나오는지 바로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지난 6 시즌 때 모아둔 15개 숲의 보물상자를 드디어 사용해보네요. 10개, 5개씩 나눠서 총 2번에 진행해보겠습니다.

▶숲의 보물상자 1차 오픈 결과(10개)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확률 6.2%짜리 황금열쇠가 1개 나왔네요. 걍 평타친거 같아요.

▶숲의 보물상자 2차 오픈 결과(5개)

기대를 더 안해서 그런지 확률 2.3%짜리 2 레벨 준비 부대가 나왔습니다. 오 이건 달달하네요. 개인적으로 2차는 중상타친거 같습니다.


라오킹을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서로 아는 정보 공유하면서 소통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